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모음입니다.
안녕하세요 고객님^^
자가수리가 불가능한경우 저희쪽으로 수리를 보내주시는데요
저희쪽으로 도착하면 수리 접수를 진행합니다.
당일들어온 수리건은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으나
수리기간이 길어지는경우, 고객확인이 불가한경우, 수리비입금이 미뤄지는경우 지연될수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통상 1~7일 소요되고있으며 접수후 순차적으로 고객님들께 연락을 드립니다.
4 ~10월까지는 수리건이 많아 조금더 시간이 소요될수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^^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